퀵메뉴 닫기

퀵메뉴
하루닫기
TOP

학습지원센터

고객지원

온라인교육상담
02-395-7909
오프라인교육상담
02-395-3650
무료전화080)395-7909 상담문의강사모집

업무시간

평일
AM 9:00~ PM 10:00
토,일요일
AM 9:00~ PM 06:00
1:1 원격지원 업무시간

평일 : 10시~오후 5시
주말 : 휴무

계좌안내

국민은행
: 823790-60-029184
우리은행
: 605-746599-18-762
신한은행
: 562-01572-433308
농협
: 790000-52-043973
시티은행
: 750-10092-91501
전용계좌(24시간)
기업은행
: 078-165499-04-011
국민은행
: 823701-04-203023

예금주:(주)주경야독

동영상이 안나올 때

학습지원센터 > 동영상이 안나올 때

컴퓨터 재시작시 플레이어를 계속 설치하라고 뜨는 경우

작성자 : 관리자

  

작업 관리자를 화면 좌측 하단 찾기를 통해 검새합니다.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네번째 탭인 '시작프로그램' 을 클릭합니다.





  

Yoondisk_Edge_Player 를 찾은 후 상태가 '사용 안 함' 이면 우측 하단에

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 상태로 되어있으면 컴퓨터를 재시작을 해도 플레이어가 한번만 설치되어 있으면

앞으로는 플레이어를 다운받으라는 문구가 뜨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