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퀵메뉴
하루닫기
TOP

고객센터

고객지원

온라인교육상담
02-395-7909
오프라인교육상담
02-395-3650
무료전화080)395-7909 상담문의강사모집

업무시간

평일
AM 9:00~ PM 10:00
토,일요일
AM 9:00~ PM 06:00
1:1 원격지원 업무시간

평일 : 10시~오후 5시
주말 : 휴무

계좌안내

국민은행
: 823790-60-029184
우리은행
: 605-746599-18-762
신한은행
: 562-01572-433308
농협
: 790000-52-043973
시티은행
: 750-10092-91501
전용계좌(24시간)
기업은행
: 078-165499-04-011
국민은행
: 823701-04-203023

예금주:(주)주경야독

실시간상담

고객센터 > 실시간상담

기기변경으로 인해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man****

사용하던 기기가 달라져서 접속이 안됩니다.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

답변완료 2025.04.24 15:41:41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02-395-7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