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관련
1.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에서 [개인정보수정] 하시면 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어떻게 찾나요?
[답변] 사이트 맨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화면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에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를 할 경우, 탈퇴한 아이디는 재가입 및 복구가 안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합니다.
4.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답변]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학습지원센터]->[기출문제]자료와, [실전모의고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관련
1.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수강신청]에서 [기술사/기사/산업기사/기능사 등등] 중에서 해당 사항을 선택하신 후,해당 종목을 선택하셔서
[구매및상세보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수강횟수나 아이피 제한이 있나요?
[답변] 등록한 수강기간안에서는 수강횟수 제한이나, 아이피 제한은 없습니다.
3. 수강신청하면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답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결제 후 바로 [마이페이지-수강중인 강의]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을 따로 하실 경우에는, 입금확인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바로
수강이가능합니다.
4. 수강 정지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수강중인 강의]에서, [수강정지]버튼을 누르시면, 일시정지가 가능합니다.
(단, 정지기간은 총 30일 기간안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30일을 분할하거나, 한꺼번에 이용가능)
수강 정지한 것은, [수강정지 해제버튼]을 누르시면 해제가 됩니다.
5. 1회 무료 연장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신청 기간은, 수강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강좌마다 연장신청 혜택 여부 및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6. 수강했던 과목을 재수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수강종료된 강의]에서 [재수강 신청]버튼을 누르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단, 동일강좌 재수강 시에는, 1회 무료연장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신강의로 전체 업데이트 된 경우에는 동일과목이라 하더라도 재수강 50%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7. 강의자료실 다운 받았을 때 파일이 열리지 않을 때 조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학습지원센터]->[필수프로그램]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였는데도,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8. 수강확인서등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수강확인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의 서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동일강좌,동일 결제금액,동일 내용에 관해서는 수료증,교육비납입증명서는 단 1회에 한해서만 발급가능합니다.)
교재구입
1.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되나요?
[답변] 평일 오후 5시까지 결제된 부분에 한해서 교재 재고 확인 후 발송됩니다.
(토요일은 11시 택배 마감, 일요일은 택배 발송되지 않습니다.)
2.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교재 발송일 기준 1박2일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과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3. 배송비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답변] 강의와 함께 구매하신 경우에는 택배비 없이 발송되며 교재만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본인부담으로 발송이 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 운임비용 적용)
4.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배송지 변경은 도서 구매 전에는 가능하나 구매 확정 후에는 변경 불가하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변경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주소지 변경 신청되지 않고 발송된 교재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교재 발송시 문자전송 되며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 배송조회에서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토요일 택배 마감 11시, 일요일은 택배 발송되지 않습니다.)
6.주문한 교재는 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 발송되기 전에 취소한 경우에는 100% 주문취소 가능
- 교재 오배송 및 파손, 택배사 사고로 인한 교환/환불 가능
- 교환/반품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가능(고객센터 문의요망)
7.[교환/반품 불가]의 경우 상세안내
[답변] - 고객님이 상품(교재)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교재의 가치가 훼손이 된 경우
(단,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 택배사 사고로 인한 경우 예외)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교재)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시간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 교재 반품 후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100% 환불 가능하며 왕복택배비는 본인 부담
(반품 후 교재가 훼손된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할인정책
1. 주경야독 과정별 할인정책 안내
[답변] 타과목 수강시 20% 할인(동일 강좌 필기, 실기는 할인 적용 안됨)
동일과목 재수강시 50% 할인(1회 무료연장 없음, 신강의로 업데이트한 경우 할인 적용 안됨)
합격수기 10% 할인
시험지 제공 15%(선착순 1인에 한함)
※ 모든 할인은 최대 30% 까지 적용되며 오프라인 강좌는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온라인 환급반은 무엇이고 어떻게 환급을 받나요?
[답변] - 온라인 환급과정 :
노동부 환급과정이 아닌 자체적으로 하는 장학제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환급반은 별도 환급반이 개설되어 있으며 일부과목은 환급반이 없는과목도 있습니다.
환급반수강후 자격증 취득시 수강료의 일부를 환급해 드리는 과정입니다.(교재비 제외)
수강신청일을 기준으로 하여6개월 이내에 자격증 취득시 수강료의 70% 환급 1년 이내 자격증 취득시 수강료의
40% 환급해 드립니다.(단,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수수료 공제 후 환급)
- 환급방법 :
최종합격자 명단에 본인 확인 할 수 있는 사진(화면 캡쳐) 또는 자격증 사본 1부
통장사본(본인명의) 1부를 메일이나 팩스로 보내주신 후
홈페이지에 합격수기를 등록해 주시면 3일 이내 환급해 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및 환불관련
1.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원하시는 강의, 교재를 선택 구매하기한 후 3. 결제정보 입력의 결제방법에서 “무통장”을 선택하고
입금하실 은행 선택 후 하단의 결제하기 클릭하면 주문이 완료된 것입니다.
- 주문하신 내역과 입금하실 계좌 확인 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 실시간계좌 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 원하시는 강의, 교재를 선택 구매하기한 후 결제정보 입력의 결제방법에서 “계좌이체”를 선택하고
클릭하면 결제창이 나옵니다.
- 결제대금이 이체될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 소유주의 출금계좌번호/ 비밀번호 /예금주명 등을 입결하신
후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3. 가상계좌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원하시는 강의, 교재를 선택 구매하기한 후 3. 결제정보 입력의 결제방법에서 “가상계좌”를 선택하고
클릭하면 결제창이 나옵니다.
- 입금은행과 입금예정일, 입금자명을 입력하시면 주문건에 맞는 입금계좌가 생성됩니다.
- 주문건마다 입금계좌가 다르게 발급되므로 정확한 계좌번호, 금액, 입금자명을 확인하시고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가상계좌 결제는 주문일로부터 공휴일 포함 10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 10일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자동
소멸됩니다.
4.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안심클릭/ISP)
[답변] - 원하시는 강의, 교재를 선택 구매하기한 후 3. 결제정보 입력의 결제방법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고
클릭하면 결제창이 나옵니다.
- 결제하실 카드종류를 선택하신 후 ISP 및 안심클릭 창에서 결제과정이 진행됩니다.
① 인터넷 안전결제(ISP) : KB(국민), 비씨, 우리카드로 결제 시 이용합니다.
② 안심클릭 서비스 : 삼성, LG, 외환, 신한(조흥), 롯데, 현대, 하나, 한미, 시티, 광주, 전북, 수협,
산업은행 카드로 결제 시 이용합니다.
- 카드사에 따라 1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는 일시불만 가능하고 통장잔액이 있을 경우에만 결제 가능합니다.
5. ARS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 원하시는 강의, 교재를 선택 구매하기한 후 3. 결제정보 입력의 결제방법에서 “SMS(신용카드)”를 선택하고
클릭하면 결제창이 나옵니다.
- 인증번호와 함께 전화번호가 문자로 보내집니다.
- 인증번호를 꼭 기억하셔서 전화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결제 완료됩니다.
- 국민카드는 ARS 제외
6.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 마이페이지 “현금영수증 신청”을 클릭하셔서 글쓰기 하시면 됩니다.
(단, 영수증발급번호는 필수사항이니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수강취소와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 환불의 경우 고객센터로 (02-395-7909) 전화 문의주시거나 1:1상담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면 환불담당자가
전화드려 자세하게 안내하고 처리해 드립니다.
(이용약관 참고)
8. 환불 신청하고 처리는 언제쯤 되나요?
[답변] - 담당자와 통화 후 무통장은 당일 입금처리되나 은행마감시간 이후 늦게 처리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다음날 오전에 환불 계좌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는 당일 취소되어 취소전표는 확인하실 수
있으나 각 카드사에서 처리되는 기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4~5일 이내입니다.
모바일수강
1. 모바일 수강시 유의사항
[답변] - 모바일앱은 최초 접속한 폰에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기기댓수 1대)
-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수강이 가능하고 다운로드된 강의 또한 인터넷 연결 상태에서 수강기간
동안만 수강 가능합니다.(다운로드된 파일은 환경설정 다운로드 폴더에서 확인 가능하고 삭제 가능합니다.)
- 강의 다운로드시 와이파이 가능한 곳에서 다운받으셔야 데이터용량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강의에 따라 화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안드로이드 계열 수강 방법
[답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주경야독을 검색하고 수강강좌 사이트 앱
(주경야독/합격시대/경영아카데미/문화재아카데미/공무원아카데미 등)을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 로그인 후 하단의 내강의실 클릭, 강의실 입장, 강의과목을 선택하고 강의 보기하시면 됩니다.
3. 아이폰 계열 수강방법
[답변] - m.yadoc.co.kr 로 접속 후 로그인을 하고 내강의실 입장하시고 신청하신 과목 선택 후 강의 보기하시면 됩니다.